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건국대 GTEP과의 수출 MOU체결!
작성자 MODERNCARY (ip:)
  • 작성일 2017-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6
평점 0점


(왼쪽부터 건국대 국제무역학과 이준형/이삭코리아 대표 민영예/건국대 국제무역학과 조서영/조유림)



모던캐리가 제품성과 해외 시장성을 인정받아 2017년 4월 5일 건국대 GTEP과 MOU를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GTEP은 글로벌무역전문가양성사업으로,

23개 대학에 있는 무역학과 학생들이 지도교수님의 지도 아래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고 직접 수출을 진행하는 것이랍니다.


건국대 GTEP은 전국에 있는 23개 대학 중에서도 수출 1위를 달성하기도 하고

장관상 등 많은 수상 기록이 있을 만큼 실전에서 두곽을 드러낸 능력있는 산학협력단입니다.


이러한 건국대 GTEP에서 모던캐리에 연락을 해왔습니다.

요새 애견용품 시장이 뜨고 있는 만큼,

수출 품목으로 애견용품을 타겟으로 하고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 보았는데

저희 모던캐리 제품이 제품도 우수하고 해외로 수출하기에도 적합한 시장성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하여 업무제휴 연락을 주셨다고 해요..^^


앞으로 모던캐리는 건국대 GTEP을 통하여 세계시장의 문을 더욱 적극적으로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자체적으로도 수출문의를 받고 있는 모던캐리가 앞으로 세계시장에서 어떻게 활약하게 될지 많이 기대해주세요~^^



---------------------------------모던캐리와 건국대 GTEP의 MOU체결 관련 기사 원문--------------------------------------------


강아지가방 모던캐리, 건국대 GTEP과 MOU체결 통해 수출 길 열어

 

애견가방 브랜드 모던캐리를 운영하고 있는 이삭코리아(대표:민영예) 는 최근 건국대 KU-GTEP 사업팀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KU-GTEP 1본부 3팀(이준형,조서영,조유림)에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견용품 시장에 관심을 갖고, 국내기업 브랜드중 수출 사업에 적합한 제품을 찾던 중 '모던캐리'의 상품이 시장 경쟁력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이삭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

업무협약 기간 동안 건국대 GTEP사업팀은 모던캐리의 수출 업무를 맡아 운영하게 된다.


KU-GTEP사업단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에서 위탁 운영하는 무역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2007년부터 실시되어 오고 있는 국책사업이며 건국대를 비롯하여 전국에 총 23개의 대학에 GTEP사업부가 산하하고 있다. 그 중 건국대는 전국 GTEP 중 수출실적 1위와 더불어 지식경제부장관상 등을 수상한바 있는 우수 사업부다.

이삭코리아 민영예 대표는 "모던캐리가 출시 된지 3개월 만에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은 물론 수출길을 열게 되었다는 것은 굉장히 고무적인 일이다. 앞으로도 이삭코리아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애견용품 출시를 통해 세계시장에 우리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이삭코리아가 국제시장에 적합한 글로벌 인재양성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삭코리아는 이미 한류상품, 화장품 등의 해외 수출 경험이 있는 회사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던캐리 수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5056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